임플란트 수술센터‧소아진료실 등 8개 진료실 갖춰

[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성북우리아이들병원 치아튼튼클리닉(이하 치아튼튼클리닉)이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및 환자 편의제공을 위하여 기존 3층에서 9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성북우리아이들병원 치아튼튼클리닉 내부.

치아튼튼클리닉에서는 분야별 전문의 3인 협진 시스템 통하여 소아치료, 학생검진 및 일반 성인치료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난이도의 임플란트 및 치아 교정 치료까지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확장으로 임플란트 수술센터, 치아교정센터, 소아진료실, 수면진정치료실, 성인통합진료실 등 8개의 진료실을 갖추게 되어 소아와 성인 모두 맞춤 진료실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고, 디지털 X-ray, 3D-ct, panoram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를 도입하여 정확한 검사가 뒷받침된 진단과 치료계획 수립이 가능하게 됐다.

코로나 감염에 대비하여, 보건복지부 지정 전문병원 감염관리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안전하고 위생적인 소독, 멸균시스템을 구축하여 최상의 의료 환경을 제공한다. 1인 1기구 사용을 원칙으로 모든 기구를 멸균 소독하여 사용하며, 치료 시 사용하는 모든 물도 워터피아 정수시스템으로 중금속 및 불순물 필터링 및 살균 과정을 거치도록 했다.

우리아이들 의료재단 정성관 이사장은 “치아튼튼클리닉 3인 원장의 협진 시스템 및 첨단 장비를 통하여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질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성북 우리아이들병원 치아튼튼클리닉은 월~금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진료하고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