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작은 격려가 모여 큰 힘이 됩니다.

6병동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6.06.17
조회수 68

아기가 저번달에이어 또 입원하게되었는데 김연진 선생님께서 기억해주시고 아기 잘 달래주셔서 엄마 마음도 편했어요 입원하는날 입원 전 설명이랑 검사 도와주신 전소희 선생님 항생제 테스트, 호흡기검사까지 빠르게 잘 해주셔서 아기가 덜 울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성함은 기억 안나는데 쿠로미로 머리묶으신 선생님ㅎㅎ 아기가 입원하면 아기도 엄마도 힘들고 지치는데 복도 지나갈때마다 아기한테 말 걸어주시고 더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새벽에도 체온, 수액체크해주신 6병동 모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