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우리아이들 병원은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나갑니다.

미디어 및 사회속의 우리아이들병원

우리아이들병원-보아스사회공헌재단, 환자 등 감사 그림편지대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8-09 10:02 조회115회

본문

[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소아청소년 전문병원 우리아이들병원(이사장 정성관)과 보아스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상태)은 오는 17일까지 ‘나를 돌 봐 주신 우리아이들병원 의사 선생님, 간호사 선생님께 감사 표현하기’ 주제로 ‘우아! 감사 그림 편지 대회’를 개최한다.

2178816_210261_4157.jpg 

 

우리아이들병원은 환아들과 보호자가 그림 편지 대회를 통해 소통하고 상호 감사하는 마음을 통해 신뢰 구축과 치료의 질을 보다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 진행하고 있다.

참가 대상은 구로와 성북 우리아이들병원 입원 및 외래 환자와 보호자 등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림 편지 접수는 원내에 설치된 부스함에 넣거나 우리아이들병원 및 보아스 사회공헌 재단 sns에 해태시그와 함께 올려 주면 된다.

입상자에게는 상품권 등 부상이 수여된다. 24일 수상작을 우리아이들병원과 보아스사회공헌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수상 작품은 25일부터 31일까지 원내에서 전시한다.

정성관 이사장은 “코로나19가 대유행할 때 사회적으로 ‘덕분에 챌린지’가 진행돼 의료진들에게 큰 위로가 됐다”고 전하고 “이번 감사 그림 편지 대회도 이같은 취지를 살려 환아나 보호자가 치료를 담당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인사를 전함으로써 서로 고마움과 감사를 느끼고 환자는 치료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의료진은 진료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